Kepler-452b
Search…
Evolution
Kepler-452b는 총 네 가지 단계의 NFT가 존재하며 일정한 확률에 따라 NFT가 진화합니다.
이는 마치 디지털 식물 다마고치 게임처럼 거래소 내에서 나만의 NFT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진화는 끊임없이 발생하지만 반감기 확률 감소로 점차 어려워집니다. 진화 확률은 오프라인 날씨의 영향을 받아 증감합니다.
진화 시스템은 22년 01월 28일부터 시작되었으며 기본 확률 10%에서 시작되었습니다.
  • 22.03.28 기준 5% ( 반감기 1회차 )
  • 22.04.28 기준 2.5% ( 반감기 2회차 )
특정한 행동을 취하지 않아도 NFT는 자동으로 진화합니다. 다만, 정보가 많을수록 다양한 컨텐츠 참여 가능합니다.

온라인 NFT와 오프라인 날씨의 연계성으로 날씨의 따른 진화 확률 증감이 발생합니다. 날씨의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가
시간 - 매일 PM 21:00
  • 날씨가 맑음일 경우, 진화 확률이 기존 확률 보다 20%가 증가합니다.
  • 날씨가 흐림일 경우, 진화 확률이 기존 확률 보다 10%가 감소합니다.
기존 확률이 10%이고 날씨가 맑음일 때 : 10% -> 12% 기존 확률이 10%이고 날씨가 흐림일 때 : 10% -> 9%
날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eather 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정 기간마다 기본 진화 확률이 감소하는 반감기가 발생합니다. NFT의 수량이 많아질수록 가치는 하락하기 때문에 반감기를 통한 공급량이 조절됩니다.
반감기가 발생하면 진화 확률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기본 확률이 10%인 경우 : 10% -> 5% 기본 확률이 5%인 경우 : 5% -> 2.5%
반감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alf-Life 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 세포는 레어리티를 알 수 없으며 새싹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새싹 단계부터 진화 시, 식물 단계를 제외한 타 파츠는 변화하지 않습니다.
새싹부터 파츠 변화 없이 영원히 유지됩니다.
각 종별 형상 변화는 Type List 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진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진화된 NFT, 산란된 NFT, 믹스종 NFT 등을 별개로 확인 가능합니다.
Copy link
On this page
Weather
Half-Life
Type List
Evolution Checker